OLYMPUS DIGITAL CAMERA
nick-tiemeyer-109668-365-300

우리 양림교회 방문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YANGRIM CHURCH

사랑하는 광주양림교회 성도 여러분!!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주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온 성도 여러분과 가정, 기업, 직장 위에 풍성히 임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무엇보다도 영육 간에 강건(요삼1:2)하심으로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에 기름짐과 자손만대 믿음의 유업(Heritage)을 이루어 가는 그리스도의 복된 한 해되시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은 새해에도 우리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선교와 민족 복음화의 놀라운 구원의 역사를 아름답게 이루어 가실 것입니다. 새롭게 단장된 성전과 완성된 역사교육관을 통해 예배와 찬양, 섬김과 봉사, 선교와 양육, 화해와 위로로 우리 교회가 추구하는 성역(聖役)을 온전히 감당하는 신앙의 산실(産室)이 될 것입니다. 온 성도가 말씀과 기도, 행동하는 그리스도인으로 하나 되어 주의 선하신 뜻을 이루어 가는 복된 새해가 되기를 간구(懇求)합니다.

 

2024년 교회 표어는 하나님을 영화롭게, 사람을 존귀하게, 교회를 새롭게입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든 현실일지라도 교회는 사람을 살리는 구원의 방주/공동체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교회는 교회다워야 합니다. 하나님 교회는 침체 될 수도, 되어서도 안 됩니다. 교회/성도는 이것을 한시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람(6:8/딤후6:11-12)이며, 그리스도의 제자요 증인(1:8)입니다. 이것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며, 성도의 사명이며 본분입니다. 그뿐입니까, 우리 교회는 광주 어머니() 교회이며, 하나님 나라와 선교를 위해 주께서 친히 세우신 주의 몸 된 교회입니다. 새해에는 그동안 멈추었던 아프리카 케냐 의료선교(13)가 서울 한신교회와 연합하여 실행(23, 1.20~30)하는 새로운 국면을 맞습니다. 우리는 어떤 형편과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새 역사를 창조(New Creation)하는 부름을 받은 생명 구원의 공동체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28:18-20).

 

2024, 새해에는 온 성도가 하나 되어 하나님 자녀의 권세, 한 영혼 사랑,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는 예배하는 교회(4:24),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행동하는 교회(20:28)’, 곧 생동하는 교회(Living Church)가 됩시다. 무엇보다도 미래/장래를 위한 철저한 신앙교육/훈련을 통해 모세와 디모데 같은 차세대 믿음의 지도자를 키우는 소망과 비전의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소명과 사명과 직분을 최선을 다해 기쁨과 감사로 감당하는 충성된 일꾼이 됩시다. 믿음은 책임입니다. 성령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의 역사가 항상 우리와 함께하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2024년 새해의 아침

 

                                                                                                                                                 담임목사 선임중

Scroll to Top